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할인쿠폰 사는법

by 베프리 2020. 8. 29.

*맘스터치할인 쿠폰 사는법*


롯데리아, 버거킹, 서브웨이, kfc 등등 많은 햄버거 체인점에서 한번씩 행사를 하거나 


할인쿠폰을 받아 요긴하게 사서 먹은 경우가 많았는데 맘스터치의 경우에는 할인도 잘 하지 않


고 쿠폰을 살 방법도 몰라 정가로만 계속 사 먹게 되어 조금 아쉬움이 있었다.


그러다가  할인쿠폰을 살 수 있는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다.



햄버거 뿐만아니라 커피, 편의점, 문화상품권 등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특히 스타벅스 커피의 경우 할인 큰 경우가 많아서 좋았다.



지금 두개의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는 니콘내콘, 다른 하나는 팔라고라는 어플이다.




주의할 점은 두개의 어플 다 사용기간이 있다. 종종 까먹고 있다가 사용기간이 지나 종이조각이 


되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구매할 일이 있을 때 쿠폰은 사서 바로 구매를 한다. 아니면 매번 쿠폰


을 사는게 귀찮을 경우엔 3만원, 5만원권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또 주의할점이 있는데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잘못눌러 사용완료처리를 해버릴 경우이다.


두어플은 차이점이 있는데 니콘내콘의 경우는 쿠폰을 바로 결제하면 되는데, 팔라고의 경우에는


일정 수수료를 주고 캐시를 충전해서 캐시로 쿠폰을 사게된다. 캐시를 사서 쿠폰을 사야하는 번


거러움이 있지만 니콘내콘보다 팔라고가 할인이 더 큰 경우가 많으므로 장단점이 조금씩 있다. 


올라오는 쿠폰이 자주 바뀌므로 두 어플을 비교해서 쿠폰을 구매하면 좋다.


그리고 이 어플들은 자기가 보유하고 있는 쿠폰을 팔 수도 있어 사용하지 않는 쿠폰을 처분해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그리고 쿠폰을 쓸 경우 스탬프 적립을 대부분 해주지 않는데 이디야쿠폰을 쓸 경우에 스탬프 적


립을 해줘서 좋았다.


버거킹 할인에 대한 정보를 원하면 아래 저의 블로그로 알아보세요


https://befristore.tistory.com/18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행사, 쿠폰으로 할인 받기  (0) 2020.09.22
이디아 할인받기 꿀팁  (0) 2020.09.09